반응형
1. 911 메모리얼 파크
우리 숙소인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엠파이어 스테이트 호텔에서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지하철 역에서 911 메모리얼 파크까지 가는 동안 멋진 건축물도 있었습니다.
911 메모리얼 파크에 도착하자 물 흐르는 소리가 주위를 가득 채웠습니다. 다시는 이런 비극적인 사건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면서 다음 목적지인 뉴욕 증권거래소로 향했습니다.
2. 뉴욕 증권거래소
이른 아침 시간이었지만 뉴욕 증권거래소 방향으로 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뉴욕 증권거래소에 도착하자 낯익은 건물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증권거래소 문을 여는 평일이었으면 그 안을 구경해보고 싶었습니다.
3. 겁 없는 소녀
뉴욕 증권거래소 앞에는 아주 당당한 소녀가 서 있습니다. 바로 '겁 없는 소녀' 상입니다. 양 허리에 손을 짚고 증권거래소를 바라보며 서 있는 모습이 매우 당당해 보입니다. 이 소녀상 앞에도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으려고 줄을 서서 기다립니다.
4. 돌진하는 황소
겁 없는 소녀상에서 사진을 찍고 다음 목적지인 돌진하는 황소에게로 향했습니다. 겁 없는 소녀상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돌진하는 황소상에도 관광객들의 줄이 길게 있었습니다. 아침 일찍이어서 그나마 줄이 적다고 다른 관광객이 말해주었습니다.
2024.03.15 - [분류 전체보기] - 닌텐도 스토어-미국 동부 여행 4일차 2(뉴욕 맨해튼 2일차)
2023.12.09 - [분류 전체보기] - 뉴욕 현대미술관-미국 동부 여행 4일차 1(뉴욕 맨해튼 2일차)
반응형
댓글